김포-제주 B77W 임시투입 마지막 비행입니다.
항로를 받고
연료도 받습니다.
77W을 몰때마다 하는 말이지만 FuelPlanner는 77W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772(...)
예정시간보다 5분 빠른 13시 55분에 후방견인합니다.
토잉카가 분리되고 엔진시동절차를 수행합니다.
RWY25로 굴러갑니다.
진입/이륙허가를 받고 지체없이 라인업.
늦었네요(...)
80노트 체크.
로테이트.
기어 업하고 분당상승률 2500피트로 올라갑니다.
우선회하면서 출항절차를 수행합니다.
제주발 출항절차는 제주-부산 RWY7 이륙이 제일 간단한 듯 합니다.
이륙하면 선회도 필요없이 MAKET픽스로 날아가기만하면 되니까요(지상활주가 길다는게 함정)
구름이 거 참...
너무하네요(...)
FL320 @ M0.792로 내달립니다.
영하 11도라 그런지 비행운이 나오네요.
어허 리얼웨더 거 참(...)
내려갑니다.
속도가 줄어드는 게 애매해서 스피드브레이크 좀 댕겨줍니다.
최종선회.
귀찮은 레이더벡터 대신 GPS APP 중 STAR KALMA를 사용하여 RWY32L에 접근합니다.
15마일 체크, 기어 다운.
감속하며 활강합니다.
시정 참 마음에 듭니다.
최종점검 수행.
거리가 멀어서 그런지 착륙등이 안보이네요(...)
대한항공OC 지붕이 흠좀무합니다(야)
쿵.
리버스 살살 돌려줍니다.
고속이탈유도로로 나옵니다만
시정이 1/16마일로 뚝 떨어집니다(헐)
안개가 걷히긴 합니다만은
이건 좀 심하지않나 싶네요(...)
국제선에 배정해주는 ATC덕분에 버스기사님들만 고생하게 생겼네요.
주기완료.
승객하기 후 인천으로 옮겨지게 됩니다.
비행시간 1시간, 비행거리 538.4km, 연료 7096.9kg 소모, 평균 7.09톤/hr
'Eurasia Aviation Group > 비행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오사카 간사이-서울 인천 B747-8F (0) | 2013.10.03 |
---|---|
상해 푸동-서울 인천 B737-367(SF) (0) | 2013.09.01 |
부산 김해-오사카 간사이 B737-8N2/WL (0) | 2013.08.28 |
몰아서 올립니다. (0) | 2013.08.23 |
김포-서울 인천 A380-800 (0) | 2013.08.23 |